안녕하세요. 단끝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단끝 프리패스 환불정책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-수강 기간 이내에만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.
-이용자의 최종 수강 일 기준으로 일할 계산후 수수료 차감되어 부분환불 됩니다.
*부분환불 : 이용자가 수강기간 내에 실제 수강한 요금을(인터넷으로 강의를 열거나, 강의 또는 자료를 다운로드 받거나, 학습기기로 저장한 경우 등 포함)공제하고 반환
환불 요청은 '단끝 홈페이지-고객지원센터-1:1 문의' 에 환불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립니다.
안녕하세요. 단끝 고객지원팀입니다.
먼저 강의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.
아래에 양식에 맞춰 1:1문의에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회원 성함 :
회원 전화번호(핸드폰 번호) :
사용 기기명 :
접속 사이트 :
전화가능 시간 :
*오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상황을 적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* 증 상 :